안녕하세요. 카카오쇼핑라이브입니다.

지식 베이스를 기반으로 판매자는 고객의 질문을 손쉽게 판별할 수 있고, 고객에게는 똑똑한 쇼핑 활동을 도와주는

<카쇼라 AI> 기능이 오픈되었습니다! 🎉

 


 


 

📢 카쇼라 AI란?


💬 AI가 라이브 채팅 중 고객 문의 유형을 자동으로 분류해 줘요.
💬 답변이 필요한 중요 질문을 놓치지 않고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 신규 기능을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라이브 대시보드 카쇼라 AI Q&A 예시>

1️⃣ 카쇼라 Q&A
진행 중인 라이브 대시보드에서 고객 질문을 한 곳에 모아볼 수 있어요.
답변이 필요한 질문을 한눈에 파악하여, 고객에게 쉽고 빠른 문의 대응이 가능해요.

 

<라이브 대시보드 카쇼라 채팅 답변하기 예시>

2️⃣ 1:1 질의응답
AI가 질문으로 분류한 채팅에 '답변하기' 기능이 생겨, 질문한 고객에게 세분화된 맞춤형 답변을 손쉽게 전달할 수 있어요.
복잡한 채팅을 놓칠 걱정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해 보세요.

 

 

💁🏻‍♀️ <카쇼라 AI>는 이런 특징이 있어요.


<라이브 채팅 답변 UI 예시>

💌 고객과 판매자, 모두의 편의성을 최대화했어요.

1️⃣ 고객
↪ 고객의 질문 채팅에 1:1 답변되어, 고객이 더욱 직관적인 UI로 답변을 볼 수 있어요.

2️⃣ 판매자
↪ 고객에게 쉽고 빠른 답변을 줄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소통과 셀링을 할 수 있어요.

 

 


커뮤니티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