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진행  중 판매를 높이는 방법을 고민하는 카쇼라 판매자라면? '톡 채널 메시지 발송'을 추천합니다. 

 

[목차] 

01  진행  방법 

톡 채널 메시지는 톡스토어 판매자센터 / 채널 관리자센터 / 모먼트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발송할 수 있으며, 라이브 페이지로 메시지 랜딩을 설정하여 발송 시, 라이브 시청자 참여 유도와 함께 판매를 높일 수 있습니다. 

 


톡채널 
만들기

톡채널
연동하기

라이브
페이지 생성하기

톡채널 메시지
만들기 

라이브 중
톡채널 메시지 보내기 
채널 생성 >  톡스토어 연동 > 라이브 관리 >  마케팅 메시지 관리 >  

 

 

 

02 진행 효과

라이브 진행 중, 브랜드의 채널 친구 대상으로 톡 채널 메시지 발송 시 평균 445%의 판매 상승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23년 10월~11월 데이터 기준/ 23년 10월 참여 사례

 

03 메시지 발송 혜택 

❶ 할인 / 무상캐시 지원 프로모션 진행 중

톡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 채널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친구수 1만명 미만 채널 대상으로는 할인된 메시지 단가가 적용되며,

연매출 10억 이하 톡스토어 판매자 대상으로는 무상캐시 30만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상세 혜택 보러가기 > 

 

목적별 타겟 메시지 설정 기능 제공 

고객의 구매 정보를 기반으로 전환 목적별 타겟 메시지를 발송 할 수 있습니다. 

- 성별/연령대만 타겟팅 설정한 성별/연령대에 해당하는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첫구매 유도 최근 1년간 스토어 구매이력이 없는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재구매 유도 최근 1년간 스토어 구매이력이 존재하는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방문고객 유도 최근 1개월간 스토어에 방문한 이력은 존재하지만, 구매이력이 없는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발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