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페이지에 등록된 대표/커버 이미지가 노출되는 영역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노출되는 영역을 확인한 후 가이드에 맞는 이미지 설정 부탁드립니다.

⚠️ 라이브 등록시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카쇼라 운영 정책 및 안전 거래 규정에 맞지 않는 표현과 가이드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은 관리자에 의해 수정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노출 영역들은 변경 될수 있으며 상시 노출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목차]

1.  라이브 '기본 정보' 내 이미지 설정

❶ 라이브 타이틀
❷ 라이브 메인 혜택

❸ 라이브 예약일시
❹ 대표 이미지
1) 라이브 전 라이브 페이지 최상단
2) 라이브가 <통합기획전>에 포함될 시, 라이브탭 최상단 배너, 쇼핑탭 상단 배너
3) 쇼핑탭 파트너스 라이브 카드 (혜택에 진심인 쇼핑라이브)

* 대표 이미지 설정 시 텍스트가 없는 연출 컷 사용을 권장합니다. 

✔️ GOOD CASE

📍 대표 이미지 가이드 확인 하기 >

 


➡️  대표 이미지 노출영역

4-1) 라이브 전 라이브 페이지 최상단

4-2)  라이브탭 최상단 배너

4-2)  쇼핑탭 최상단 배너

4-3)  쇼핑탭 파트너스 라이브 카드

 


2.  라이브 '페이지 구성 정보' 내 이미지 설정

❶ 혜택
❷ 쿠폰
❸ 라이브소개

* 라이브소개 설정 시 앞 혜택 영역에서 입력한 내용과 중복되지 않는 이미지 사용을 권장합니다. 

✔️ GOOD CASE

❹ 상품 
1) 쇼핑탭 상품 카드 (놓치면 안 될 카쇼라 특가찬스)

* 상품 설정 시 안내 가이드에 따라 제작된 이미지와 상품명을 사용해야합니다. 

✔️ GOOD CASE

** 2023년 부터 대표상품 이미지에서 브랜드 로고 노출은 가능합니다. 

 

 


➡️  라이브 소개 이미지 노출영역

3-1) 라이브 전 라이브 페이지 

➡️  상품 이미지 노출영역

4-1) 라이브 전 라이브 페이지      

4-2) 쇼핑탭 상품 카드